Audi News

제목 : 아우디 코리아, ‘아우디 포에버(4ever)’ 캠페인 실시등록일 : 2019-04-09



- 4월 8일~5월 10일까지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4년차 이상 고객 대상 무상 점검 서비스 제공 및 일반 수리 부품 할인 캠페인 진행
- 아우디 순정부품 15~20% 할인, 특정 유지관리 부품은 추가 5% 할인된 가격에 서비스 제공
- '아우디 디지털 라운지' 리뉴얼 런칭, 태블릿 PC로 권장서비스 안내 및 엔터테인먼트 이용

아우디 코리아(대표 세드릭 주흐넬)는 4월 8일부터 5월 10일까지 5주간 차령 4년 이상 된 아우디 차량을 보유 중인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 점검 및 순정 부품 할인을 제공하는 '아우디 포에버 캠페인'을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실시한다.

아우디 고객의 안전한 차량 관리를 돕고 장기간 아우디 차량을 보유해주신 데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된 '아우디 포에버 캠페인'은 4년차 이상 차량의 일반 수리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센터를 방문해주시는 차량 보유 기간 4-7년차 고객(2016년 5월 1일 이전 등록 차량)에게는 아우디 순정 부품을 15% 할인된 가격에, 8년차 이상 고객(2012년 5월 1일 이전 등록 차량)에게는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여 장기 차량 보유 고객의 수리비용 부담을 덜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브레이크패드, 브레이크디스크, 브레이크 오일, 에어컨필터, 미션 오일, 오일필터, 에어클리너, 배터리 등 특정 유지 관리 부품 교체 시 추가 5% 할인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아우디의 전문 테크니션과 최첨단 장비를 통해 에어컨, 냉각시스템, 타이어, 엔진 및 배터리, 제동장치 등 최상의 차량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13가지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며 20만원 이상 일반 수리 서비스를 받은 고객에게는 사은품으로 아우디 우산을 증정한다.

'아우디 포에버 캠페인'은 사전 예약 시 보다 신속하고 편리한 차량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아우디 공식 홈페이지(www.audi.co.kr)나 아우디 고객지원 센터(080-767-2834)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아우디는 작년 3월 A/S 서비스의 디지털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도입한 '아우디 디지털 라운지(Audi Digital Lounge)'를 확장하고 A/S서비스 고객을 위한 프로그램을 강화한다. '아우디 디지털 라운지'는 엔터테인먼트 어플리케이션이 내장된 태블릿 PC를 고객에게 무상으로 대여해주는 서비스로서 다양한 컨텐츠 활용을 통해 수리 중 대기 시간을 보다 유익하게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에 리뉴얼 런칭한 '아우디 디지털 라운지 Vol. 2'는 방문 고객에게 다양한 TV, 영화 등의 다시보기, 쿠폰 만기 고객의 차량 관리를 위한 권장 서비스 안내, 고객이 보유한 차량에 맞는 순정 액세서리 디지털 카탈로그 제공 등의 신규 서비스 프로그램이 추가되었다.

'아우디 디지털 라운지' 리뉴얼 런칭을 기념하며, 아우디 코리아는 A/S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여 디지털 라운지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선착순 5,000명을 대상으로 커피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 진행한다.

아우디 코리아 세드릭 주흐넬 사장은 "아우디를 오랫동안 사랑해주신 고객들께서 안전한 차량 운행과 관리를 하실 수 있도록 돕기 위하여 이번 '아우디 포에버 캠페인'을 마련했다. 또한 A/S 서비스 고객들께 보다 편리하고 안락한 서비스 이용 경험을 제공하기 위하여 '아우디 디지털 라운지'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고 있다."며 "아우디 코리아는 앞으로도 '아우디를 소유하는 기쁨'을 누리실 수 있도록 지속적인 A/S 서비스 네트워크 확장과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목록